top of page

COLLABO Listing: ALO LLAMA in the forest


리드미컬 NFT R티켓 이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In the forest'에 알로라마가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말 새로운 아트웍 'ALO LLAMA in the forest'의 리스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리드미컬 NFT 커뮤니티의 '숲속으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리드미컬 R 티켓 홀더들을 위한 에어드롭 아트피스 1점, 컬렉터용 아트피스 1점으로 총 2점이 민팅될 예정입니다.

컬렉터용 아트피스 구매자를 위한 이벤트는 에어드롭 파티 이후 공개될 예정이며, 리스팅 역시 drop party 이벤트 이후에 진행됩니다.



Collaboration Drop Party
8th, July 10pm KST
리드미컬 R 티켓 홀더들을 위한 에어드랍 이벤트 및 콜라보레이션 작가들의 드랍파티


ALO LLAMA in the forest 비주얼 컷
ALO LLAMA in the forest 비주얼 컷 1


'ALO LLAMA in the forest'는 콜렉티브 아트웍 프로젝트로 진행되고 있는 알로뉴노멀과는 다른 형태로 알로라마 특유의 chilling 바이브와 호프펑크의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작품 디스크립션을 통해 아트워크가 담고 있는 메세지를 한층 더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작품 디스크립션은


2. alollama.kr 웹페이지 내 아트워크 카테고리

3. 인스타그램 (@yakgwa)과 트위터(@yakxgwa)


위 3가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아트워크는 오픈씨에 민팅되어 있으며,

에어드롭 이벤트(8,July 10pm KST)를 시작으로 공식 홍보활동이 시작됩니다.



ALO LLAMA in the forest 비주얼 컷 2
ALO LLAMA in the forest 비주얼 컷 2


에어드롭 이벤트 및 drop party 이후 'ALO LLAMA in the forest'의 프로모션과 전시 등 관련 내용들은 순서에 따라 추후 업데이트될 것이며, 가장 빠른 공지는 alollama.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